자주 묻는 질문
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위해 계약을 할 때에는 계약서를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.
큰 비용이 드는 집 인테리어 계약 전, 분쟁이나 피해 사례가 생기지 않도록 다음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.

1. 시공업체 정보 확인
2. 인테리어 업력 확인
3. 지나치게 저렴한 견적, 총 비용의 50% 이상 선입금 요구 의심
4. 시공내역 및 범위, 사용 자재 합의
5. 착공일과 공사 완료일, 지체 보상금 합의
6. 계약 해제와 위약금 항목 합의
7. 최종 비용(부가세 포함)으로 합의하여 추가 비용 차단
8. A/S 기간이나 범주 합의
인테리어 계약 전 A/S에 관한 내용을 꼭 계약서에 작성하셔야 하며, A/S기간을 명확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. 구두로 계약된 사항은 차후 문제의 소지가 있으므로, A/S계약은 꼭 계약서상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이 좋습니다.
특정브랜드 자재를 견적상담 시 요청하고 싶다면,
요청사항(선택사항)란에 브랜드명과 자재이름을 명시해 주시면 인테리어 업체 측에서 자재비용이 포함된 견적을 입력하게 됩니다.
만족한 견적금액을 받으셨다면 다른 업체의 견적금액과 전화상담을 중단하실 수 있으며,
방법은 [내 견적보관함]에서 고객님이 직접 진행상태를 마감으로 변경하시거나 관리자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.
인테리어 견적서비스 문의 043) 222-1236
인테리어견적 신청서 내용 외 추가요청사항에 대해서 인테리어 업체들과 전화상담이나 방문견적시 이야기하시면 됩니다.
엔진 인테리어 입점업체는 시공사례내역서, 하자보수서약서를 제공한 관허 업체들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.
인테리어 면적과 인테리어 자재 등 상세한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정확한 견적 산출이 가능합니다.
다만, 너무 저렴한 곳이나 터무니없이 과한 금액을 제시하는 곳은 직접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.